생활정보.팁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예약과 예매하는 방법

~^^ 2019. 12. 16. 13:35
반응형

"서울시청광장 스케이트장 개장일,가격,

예약과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올해도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개장하네요.

개장일은 12월 20일 ~ 내년 2월 9일까지입니다.

가격(입장료,대여료)은 1시간에 단돈 1000원!!

아이나 어른이나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료 포함 다 천원입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오픈 1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ㅎ

서울시는 오는 20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 스케이트장을 개장한다고 하네요.

이용 요금은 스케이트 대여료를 포함해서 1시간에 1000원 밖에 하지 않는답니다.

단돈 2000원이면 애인과 스케이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스케이트장 바로 앞에 대형 트리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돋울 예정이라네요.

스케이트장은 오는 20일 금요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통합 운영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네이버에 들어가셔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웹사이트 부분에 "계정이 정상적으로 셋팅되었습니다"라고 뜨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홈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아직 뭔가 제대로 셋팅이 되지 않았나 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대로 홈페이지는 열립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입장권 예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로 링크가 되어있네요.

정말로 가격이 1000원 ㅎㅎㅎ

왼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회차를 선택하고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직은 잔여 표가 많네요.

16일 9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9시 반쯤에 들어와서 예매를 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수량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원하는 수량을 선택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티켓 수령방법이 나오는데

저는 그냥 현장수령으로 선택했습니다.

예매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생년월일 부분을 입력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결제 페이지입니다.

원하시는 결제 방법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예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으로도 예매 확인 문자가 오네요 ㅎ

서울광장 스케이트 입장권 예매하는 방법이 어렵진 않죠?

저희는 참고로 13시와 14시30분 2회를 같이 끊었습니다.

스케이트 타다 보면 1시간은 너무 짧잖아요 ㅎ

이번 주 토요일에 딸아이와 둘이서 신나게 스케이트 타고 오겠습니다. ㅎㅎ

서울시청광장 스케이트장 예약과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서울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예약, #서울 시청 스케이트, #서울 아이스링크장,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시청 스케이트, #서울 야외 스케이트장, #서울시청 스케이트 예매, #서울광장 스케이트 예매하는 방법,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개장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가격,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