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제품

휴대폰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블링블링 예쁘게 직접 꾸미기

~^^ 2020. 11. 5. 12:34
반응형

"휴대폰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블링블링하게 예쁘게 직접 꾸미기"

오늘 와이프가 자기 스마트폰 케이스를 예쁘게 꾸미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예쁘게 꾸미라고 했더니

할 줄 모른다고 저보고 만들어 달라고

재료까지 사 왔네요. ㅍ~

우선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2000원 ㅎ

안에 카드도 꽂을 수 있지요.

역시 2000원 짜리라 구리구리~합니다.

이 구리구리한 케이스를 블링블링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핫픽스라는 재료입니다.

반짝거리는 작은 크리스탈 큐빅이 여러 개 박혀 있는 재료입니다.

크기는 24*40cm정도이고

와이프가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만원정도 주고 구매했다고 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죠.

만원짜리 핫픽스 한장으로 케이스 두개 정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원래 의류 리폼용으로 옷에 다림질해서 붙이는 재료인데

이 핫픽스로 휴대폰 케이스를 예쁘게 꾸며볼까 해요~

먼저 휴대폰 케이스의 크기에 맞게 핫픽스를 칼로 잘라줍니다.

케이스 구멍이 있는 부분도 칼로 잘 잘라주세요.

공예용 투명본드 B-7000입니다.

일명 치약본드라고 불리기도 하죠.

그냥 본드로 해도 상관이 없지만

치약본드가 더 강력하다고 합니다.

휴대폰 케이스에 본드를 잘 발라줍니다.

낙서한 거 같죠 ㅎㅎ

이제 제단해 놓은 핫픽스를 케이스 한쪽 면에 먼저 붙입니다.

이제 케이스 반대쪽도 본드를 잘 잘라주고요~

반대쪽도 잘 붙여졌네요.

그런데 손잡이 덮개 부분을 안 했네요.

손잡이 덮개 부분도 작업했습니다.

짜장~ 블링블링 휴대폰 케이스 꾸미기 완성~!

사진은 별로 예쁘게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 보면 예쁩니다.

완전 반짝반짝 ㅎㅎ

별로 어렵지 않게 휴대폰케이스를 꾸밀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블링블링 직접 꾸미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휴대폰케이스, #휴대폰케이스 리폼, #휴대폰케이스 만들기, #케이스 만들기, #휴대폰케이스 제작, #휴대폰케이스 꾸미기, #예쁜 휴대폰케이스, #스마트폰케이스 꾸미기

반응형